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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클라이밍

스포츠클라이밍은 “산악 등지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암벽 등반을 인공 시설물을 이용하여 즐기는 스포츠로, 건물 벽면이나 암벽을 연상케 하는 거대한 합판, FRP 등의 구조물에 인공 홀드를 설치해 놓고 손과 발만을 이용해 벽면을 따라 이동하는 스포츠”(출처 : 스포츠 백과, 2008., 국민생활체육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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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소개

프로그램 안내

(강습비 단위 : 원)

스포츠클라이밍 프로그램 안내를 위해 구분별 강습요일, 강습시간, 강습비, 대상 정보를 제공
구분 세부구분 강습요일 강습시간 강습비 대상
스포츠클라이밍 주3일 월,수,금 16:00~21:50 63,000 초등생, 청소년
화,목,금
주5일 월~금 80,000 성인
복합프로그램
(헬스+스포츠클라이밍)
헬스 주7일 월~일
국경일
월~금 : 06:00~21:50
토 : 06:00~21:50
일, 국경일 : 09:00~17:50
115,000 성인
·일,국경일
·자유수영 무료이용
스포츠클라이밍 강습요일 해당시간

준비물 : 암벽화, 운동복, 샤워도구, 수건

강습특징, 국가대표 출신 강사진이 기초부터 지도

일산올림픽스포츠센터는 높이 20미터의 인공암벽을 비롯해 스포츠클라이밍을 위한 최고의 시설을 구비하고 전국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하고 국가대표를 역임한 최고의 강사진을 기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스포츠클라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지도합니다.
색다른 스포츠를 즐기며 투지와 열정, 자신감을 기르고 싶다면, 지금 당장 스포츠클라이밍에 도전해보세요.

운동효과, 정신력과 투지를 기를 수 있는 최고의 스포츠

자연 암벽등반에 비해 시간과 경비를 절감할 수 있고 안전문제 또한 우려할 필요가 없어 계절과 기후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클라이밍은 스스로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자기 자신과의 싸움이자 극기훈련의 성격을 지닌 스포츠로, 강한 정신력과 인내심, 투지를 기르는 데 매우 좋습니다.
또한 평상시에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주로 사용하게 되므로 전신운동 효과가 뛰어나고 완력과 유연성, 균형감각, 지구력, 순발력 등을 고르게 발달시킬 수 있으며, 부수적으로 체중감량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강사소개

도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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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지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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