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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라테스

필라테스(pilates)는 제1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 랭커스터 포로수용소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던 독일의 스포츠 연구가, 요제프 필라테스가 포로들의 운동부족과 재활치료, 정신수련을 위해 고안한 근육강화 운동입니다.

강좌소개

프로그램 안내

(강습비 단위 : 원)

필라테스 프로그램 안내를 위해 강습일, 강습요일, 강습시간, 강습비, 대상 정보를 제공
강습일 강습요일 강습시간 강습비 대상
주3일 월, 수, 금 10:00~10:50
11:00~11:50
12:00~12:50
19:00~19:50
65,000

누구나

*할인적용제외

주2일 화, 목 19:00~19:50 54,000

준비물 : 운동복, 운동화, 샤워도구, 수건

강습특징, 넓고 쾌적한 공간, 전문지도교사의 체계적 강습

일산올림픽스포츠센터에서는 탄탄한 근육과 매끈한 보디라인을 원하는 성인을 대상으로 조용하고 쾌적한 필라테스장을 갖추고 전문 지도교사를 초빙해 체계적인 강습을 제공합니다. 일산올림픽스포츠센터와 함께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잡아보세요.

운동효과, 건강하고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위한 필수운동

필라테스에서는 아랫배와 엉덩이 부분을 파워하우스(power house)라 하여 이 부분이 에너지의 원천이 된다고 여기는데, 파워하우스를 강화하기 위한 반복적인 동작을 통하여 자세를 바로잡고 몸의 균형과 힘, 유연성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필라테스를 지속하면 자세에 균형이 잡히고 관절과 척추가 강화되는 것은 물론 심폐능력과 순환기능력이 강화되는 효과가 있으며, 일상생활에서 오는 긴장과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 탄력있는 근육
  • 관절의 유연성과 움직임의 조절능력 향상
  • 정신집중을 통한 정신수양 효과
  • 스트레스 해소, 숙면

강사소개

황정현

황정현

리듬체조 선수

미국 pmi 필레테스 자격증 취득

대한요가협회 3급지도자 자격증

사회체육 교원 자격증

강사한마디 필라테스와 함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