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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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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PT

올림픽공원스포츠센터에서는 일대일 트레이닝(PT, personal training) 경험이 풍부한 전문 강사를 투입해 회원 개인별로 최적화된 운동 프로그램과 식단 등을 바탕으로 운동 목표를 조기에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밀착 지도하는 헬스PT 프로그램을 시중가 대비 30~40%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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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소개

프로그램 안내

(강습비 단위 : 원)

헬스PT 프로그램 안내를 위해 구분별 강습요일, 강습시간, 강습비, 대상 정보를 제공
과정구분 세부구분 강습요일 강습시간 강습비 대상
헬스PT
(개인강습)
월4회 월~토

06:00~22:00
(강습시간 지도강사 상담)

(헬스장 이용제외)

220,000
할인대상에서 제외
성인남녀

청소년
월8회 440,000
할인대상에서 제외
헬스PT+헬스

월4회

월8회

월~토

06:00~22:00

(헬스장 월이용)

250,000
470,000

 

강습특징, 개인별로 최적화된 운동 프로그램과 일대일 밀착관리

체성분 분석과 체력측정, 상담 등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개인별 운동 목표 수립과 목표달성을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운동 프로그램, 최적화된 식단 등을 제시하고 주기적으로 목표달성 여부를 점검, 관리해 드리는 PT를 통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가꿔 보세요.

강습내용

강습내용으로 기초, 초급, 중급, 상급 구분별 강습내용의 정보를 제공
구분 강습내용
기초 기초 체력 향상, 헬스의 이론적 지식 및 기구 조작 방법 지도
초급 근력 및 근 지구력 향상을 통한 대근육(가슴, 등, 허벅지 등) 발달 과정
  • 운동기구 : 런닝머신(전신, 심폐지구력), 사이클(하체, 심폐지구력), 머신 체스트 프레스(가슴), 랫 풀 다운(등), 레그 스쿼트(하체) 등
  • 비중: 무산소 운동(40%) + 유산소 운동(60%)
중급 난이도가 높은 프리 웨이트 기구(비고정 기구)를 통한 근육 강화와 덤벨과 바벨을 통한 세부근육 발달과정
  • 운동기구 : 스텝퍼(하체, 심폐지구력, 근지구력), 레그 컬(하체, 허벅지), 레그 익스텐션(하체, 허벅지), 덤벨 숄더 프레스(어깨), 덤벨 프레스(가슴)등
  • 비중 : 무산소 운동(60%) + 유산소 운동(40%)
상급 운동경력 2년 이상으로 구체적 웨이트 트레이닝 이론 교육을 통한 대,소 근육 밸런스와 세부근육의 조화 발달 및 덤벨, 바벨 등 프리 웨이트 (자유기구-비고정기구)를 이용한 운동과정
  • 운동기구 : 덤벨 플라이(가슴), 벤치 프레스(가슴), 비하인드 넥 프레스(어깨), 벤트 오버 로우(등) 등
  • 비중 : 무산소 운동(70%) + 유산소(30%)

운동효과, 다이어트는 물론 왜소한 체질개선에도 효과적

비만, 고도비만, 초고도비만 진단을 받으신 분들은 물론 마르고 왜소한 체질개선과 체력증진을 원하시는 분들도 트레이너의 지도에 따라 꾸준히 운동을 하시고 식습관 등 생활습관을 개선하시면 나날이 달라지는 몸을 실감하실 수 있습니다.

유연성 운동
  • 체조, 스트레칭
  • 운동상해 예방
  • 근육의 스트레스에 의한 운동상해 예방 및 회복
심폐지구력 운동
  • 자전거, 러닝머신
  • 스포츠심장 강화( 심장 좌심실 근육증대)
  • 심박출량, 체지방량, 폐활량, 지구력, 최대 산소 섭취능력 증가
  • 산소 부채량 증가(빠른 회복 능력)
근력 운동
  • 기구운동
  • 근육의 증대
  • 자세 및 체형 교정
  • 힘, 순발력, 근지구력 증가

강사소개

이정용

이정용

건강운동관리사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보디빌딩)

ATC(대한선수트레이너협회트레이너)

강사한마디 헬스 PT : 근 관절 통증 해소, 다이어트, 근력 및 체력강화, 선수트레이닝 및 재활등 체계적인 운동학습을 통한 몸의 관리를 도와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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