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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

헬스는 유연성 향상 및 운동상해 예방을 위한 스트레칭과 체조, 무산소 운동인 웨이트 트레이닝(weight training), 그리고 조깅, 사이클 등의 유산소 운동을 병행함으로써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신체를 가꾸는 데 기본이 되는 운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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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강좌소개

프로그램 안내

(강습비 단위 : 원)

헬스 프로그램 안내를 위해 구분별 강습요일, 강습시간, 강습비, 대상 정보를 제공
구분 세부구분 강습요일 강습시간 강습비 대상
월자유 주7일 월~토 06:00~22:00 70,000 성인남녀

청소년
일, 공휴일 09:00~18:00
일일입장 주7일 월~금 06:00~22:00 4,000(회원)
7,000(비회원)
토, 일, 공휴일 09:00~18:00

강습특징

68종 142대의 최신 헬스기구와 넓고 쾌적한 운동공간

트레드밀 18대, 무동력 트레드밀 2대를 비롯해 총 68종 142대의 다양한 최신 헬스기구와 스트레칭 공간 등 넓고 쾌적한 시설을 구비하고 있는 올림픽공원스포츠센터에서는 헬스 전문 강사들이 상주하여 체성분 분석과 체력측정, 상담 등을 통하여 개인별 운동 목표를 설정하고 회원들의 목표 달성을 위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제시해 드립니다.

운동 중 상해예방을 위한 스트레칭 수업 무료 실시

또한 운동 중 상해예방 및 운동효과 향상을 위해 스트레칭 수업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헬스(주7일)와 수영(주5일)을 함께 이용하실 수 있는 패키지 프로그램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강습내용

강습내용으로 기초, 초급, 중급, 상급 구분별 강습내용의 정보를 제공
구분 강습내용
기초 기초 체력 향상, 헬스의 이론적 지식 및 기구 조작 방법 지도
초급 근력 및 근 지구력 향상을 통한 대근육(가슴, 등, 허벅지 등) 발달 과정
  • 운동기구 : 런닝머신(전신, 심폐지구력), 사이클(하체, 심폐지구력), 머신 체스트 프레스(가슴), 랫 풀 다운(등), 레그 스쿼트(하체) 등
  • 비중: 무산소 운동(40%) + 유산소 운동(60%)
중급 난이도가 높은 프리 웨이트 기구(비고정 기구)를 통한 근육 강화와 덤벨과 바벨을 통한 세부근육 발달과정
  • 운동기구 : 스텝퍼(하체, 심폐지구력, 근지구력), 레그 컬(하체, 허벅지), 레그 익스텐션(하체, 허벅지), 덤벨 숄더 프레스(어깨), 덤벨 프레스(가슴) 등
  • 비중 : 무산소 운동(60%) + 유산소 운동(40%)
상급 운동경력 2년 이상으로 구체적 웨이트 트레이닝 이론 교육을 통한 대,소 근육 밸런스와 세부근육의 조화 발달 및 덤벨, 바벨 등 프리 웨이트(자유기구-비고정기구)를 이용한 운동과정
  • 운동기구 : 덤벨 플라이(가슴), 벤치 프레스(가슴), 비하인드 넥 프레스(어깨), 벤트 오버 로우(등) 등
  • 비중 : 무산소 운동(70%) + 유산소(30%)

운동효과

  • 근섬유의 비대, 모세혈관의 증가, 대사능력의 향상과 관절의 인대 및 건의 강화
  • 관절의 안정성과 모든 운동기능의 향상으로 일상생활에서의 피로 해소
  • 유연성, 심폐지구력 등 심폐기능 향상, 체중조절, 혈당량 감소, 자세교정, 체형개선, 골다공증 및 성인병 예방에 큰 효과
유연성 운동
  • 체조, 스트레칭
  • 운동상해 예방
  • 근육의 스트레스에 의한 운동상해 예방 및 회복
심폐지구력 운동
  • 사이클,트레드밀
  • 스포츠심장 강화(심장 좌심실 근육증대)
  • 심박출량, 체지방량, 폐활량, 지구력, 최대 산소 섭취능력 증가
  • 산소 부채량 증가(빠른 회복 능력)
근력 운동
  • 기구운동
  • 근육의 증대
  • 자세 및 체형 교정
  • 힘, 순발력, 근지구력 증가

강사소개

이용훈(수석주임)

이용훈(수석주임)

용인대학교 무도대학 격기학과 졸업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보디빌딩)

강남 고려병원(건강관리부) 근무

야탑휘트니스 강사 등 다수 역임

강사한마디 효과적인 걷기 운동은 걷는 속도보다는 걷기를 지속하는 시간이 더 중요하다

임현철(주임)

임현철(주임)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체육교육전공 

교원자격증 중등학교 2급 정교사(체육)

건강운동관리사

노인 스포츠지도사(보디빌딩)

1/2급 생활스포츠지도사(수영, 스키)

2급 전문 스포츠지도사(보디빌딩, 축구) 

SK(), SK텔레콤(본사) 트레이너

분당올림픽 스포츠센터 헬스주임

강사한마디 밝은 미소로 진심을 담아 건강을 지켜 드리겠습니다.

정재웅

정재웅

경기대학교 대학원 체육학박사

생활스포츠지도사 1급

코치아카데미 2급

FISAF Korea(퍼스널 트레이너)

강사한마디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운동방법을 제시하는 맞춤형 트레이닝을 실시하겠습니다.

안수현

안수현

한국체육대학교 운동건강관리학과(재학)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보디빌딩)

강사한마디 운동의 효과는 그 무엇보다 경제적입니다! 안전하고 건강한 운동을 시작해 보아요!

오승희

오승희

경원대학교 사회체육학과 졸업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경원대학교 스포츠 건강관리센터 근무

한진 휘트니스 센터 근무

강사한마디 건강한 몸을 헬로우워킹과 함께...

이정훈

이정훈

경희대학교 체육학과 졸업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보디빌딩)

웨스틴 조선, 해비치, 라마다 호텔 휘트니스 근무

(주)STX 휘트니스 트레이너 근무

강사한마디 " No Pain No Gain, 정성을 다해 지도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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