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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라테스

필라테스(pilates)는 제1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 랭커스터 포로수용소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던 독일의 스포츠 연구가, 요제프 필라테스가 포로들의 운동부족과 재활치료, 정신수련을 위해 고안한 근육강화 운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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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강좌소개

프로그램 안내

(강습비 단위 : 원)

필라테스 프로그램 안내를 위해 구분별 강습요일, 강습시간, 강습비, 대상 정보를 제공
구분 세부구분 강습일 강습시간 강습비 대상
일반과정 주2일 화, 목 09:00~09:50
10:00~10:50
19:00~19:50
20:00~20:50
60,000 성인남녀

청소년

강습특징, 넓고 쾌적한 공간, 전문지도교사의 체계적 강습

올림픽공원스포츠센터는 탄탄한 근육과 매끈한 보디라인을 원하는 분들을 위하여 넓고 쾌적한 필라테스장을 갖추고 전문 지도교사를 초빙해 주2회 체계적인 강습을 제공합니다. 올림픽공원스포츠센터와 함께 건강과 아름다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세요.

강습방법

반복된 동작을 통해 연속적으로 근육을 단련시키며 통증 없이 근육을 강화시킵니다.
특히 아랫배와 엉덩이 부분을 파워하우스(Power House)라고 부르며 이 부위를 단련시키는 것이 기본. 사용하는 근육의 움직임에 집중하고, 강도를 조절하며 정확한 동작을 이루어야 합니다. 몸의 중심이 되는 척추를 바로잡기 위하여 파워하우스 중심으로 운동합니다.
또, 동작마다 고유의 호흡 패턴이 있어 이를 따라야 운동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각 동작을 할 때에는 정신을 집중하며, 한 동작에서 다음 동작으로 연결할 때에는 부드럽고 유연하게 흐름을 따라 움직입니다.

운동효과, 건강하고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위한 필수운동

복부와 둔부를 강화하기 위한 반복적인 동작을 통하여 자세를 바로잡고 몸의 균형과 힘, 유연성을 증대시킬 수 있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가꾸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필라테스를 지속하면 자세에 균형이 잡히고 관절과 척추가 강화되는 것은 물론 심폐능력과 순환기능력이 강화되는 효과가 있으며, 일상생활에서 오는 긴장과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습니다.

  • 자세교정 및 구체적인 근력강화, 유연성 향상
  • 몸의 긴장을 풀어주면서 강화시키는 운동법
  • 몸을 유연하고 균형 있게 가꾸어 주며, 근육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부드럽게 만들어 줌
  • 상해방지 및 재활에 효과적

강사소개

정인선

정인선

한국바른자세운동협회 필라테스 1급 지도자

소매틱 필라테스협회 교육이사

강동 명상unit요가협회 교육이사

가천특수치료대학원 움직임치료학 석사

강사한마디 필라테스와 함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 보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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